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9: 산업별 부록집(액세서리).

Title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9: 산업별 부록집(액세서리).
Corporate Author 
산업정책연구원 (IPS)
Issue Date 
2007
Publisher 
지식경제부:
Table Of Contents 
[ 응 답 자 특 성 표 ]
[ 표 Ⅰ-1 ] 한국에 대한 지식 인지 여부
[ 표 Ⅰ-2 ] 한국 연상
[ 표 Ⅰ-3 ] 한국 국민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4 ] 한국 정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5 ] 한국 기업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6 ] 한국 국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Ⅱ-1 ] 한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
[ 표 Ⅱ-2 ] 한국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가격 인식
[ 표 Ⅱ-3 ] 산업군 경험도(복수응답)
[ 표 Ⅱ-4 ] 품질 우수 산업군(복수응답)
[ 표 Ⅱ-5 ] 산업군 신뢰도(복수응답)
[ 표 Ⅱ-6 ] 산업군 가격 경쟁력(복수응답)
[ 표 Ⅶ-1 ] 음식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Ⅶ-2 ] 음식 원산지 효과
[ 표 Ⅶ-3 ] 한국 음식 연상(복수응답)
[ 표 Ⅶ-4 ] 한국 음식 호의도
[ 표 Ⅶ-5 ] 한국 음식 기업 인지 여부
[ 표 Ⅶ-6 ] 한국 음식 기업(복수응답)
[ 표 Ⅸ-1 ]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2 ] 효율적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3 ] 이미지 제고 방안(복수응답)
[ 표 Ⅹ-1 ] 외국 제품 호의도
[ 표 Ⅹ-2 ] 소속
[ 표 Ⅹ-3 ] 한국 인지 정도(복수응답)
Citation 
K II/B-111/XI-m IB v.9, 82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3427.PDF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국가별 - 산업별 - 한국
국가브랜드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지식경제부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