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Title 
중국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Corporate Author 
지식경제부 (MKE)
Issue Date 
2008
Publisher 
지식경제부 (MKE)
Series/Report No. 
KOTRA자료; 08-007
Description 
부록 1. 중국의 유통업 관련 대외개방 과정 - 2. 설립 유형별 주요 준비서류 - 3. 외자상업기업 심사 및 관리부서 - 4. 중국의 소매업 업태 분류 - 5. 중국 내 100대 유통기업 현황(2006년) - 6. 일정
Table Of Contents 
I.중국 유통시장의 이해
1.1 주요 유통 채널과 구조
1.2 유통시장 현황
1.3 도매시장의 변화
1.4 소매시장의 변화
II. 중국 유통시장 진출방식
2.1 상업기업 형태
2.2 생산형 기업 형태
2.3 보세구 무역법인 형태
2.4 중외 합작/합자 무역법인 형태
III. 상업기업의 설립과 영업범위 확대
3.1 신규 상업기업 설립절차
3.2 기존 설립기업의 상업영역 경영범위 확대 절차
3.3 프랜차이즈 기업 설립절차
IV. 마케팅 관리
4.1 판매망 구축 시 검토사항
4.2 대리상/경소상(經銷商)
4.3 입점방식 활용방안
4.4 방문판매 활용방안
4.5 판촉활동 관리방안
4.6 물류 시스템의 이해
V. 경영관리 참고사항
5.1 세무관리
5.2 채권관리
5.3 과실송금
Citation 
K III/B-1131/XIII-e JGV , 183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2781.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한국/중국
경영관리 - 중국
회사설립 - 상업기업 - 프랜차이즈기업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0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