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동·아프리카 프론티어 시장 유망품목과 성공전략

Title 
중동·아프리카 프론티어 시장 유망품목과 성공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아CIS팀
Corporate Author 
리야드 무역관; 요하네스버그 무역관; 테헤란 무역관; 카이로 무역관
Personal Author 
고일훈; 권세영; 한석우; 문숙미; 권용석
Issue Date 
2008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8-009
Table Of Contents 
Ⅰ. 중동 · 아프리카 프론티어 시장 개요
Ⅱ. 이집트 소비시장
1. 이집트 중산층의 추이
2. 중산층 소비시장 변화 및 특성
3. 2007년 히트상품 및 유망 틈새품목
4. 우리기업 성공진출전략
Ⅲ. 남아공 소비시장
1. 남아공 중산층의 추이
2. 중산층 소비시장 변화 및 특성
3. 2007년 히트상품 및 유망 틈새품목
4. 우리기업 성공진출전략
Ⅳ. 사우디 소비시장
1. 사우디 중산층의 추이
2. 중산층 소비시장 변화 및 특성
3. 2007년 히트상품 및 유망 틈새품목
4. 우리기업 성공진출전략
Ⅴ. 이란 소비시장
1. 이란 중산층의 추이
2. 중산층 소비시장 변화 및 특성
3. 2007년 히트상품 및 유망 틈새품목
4. 우리기업 성공진출전략
Citation 
K III/B-14/XI-ec HA , 3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2460.PDF
Language 
kor
Subject 
수출유망상품 - 중동 - 아프리카 - 이집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남아공 - 사우디아라비아 - 이란
소비동향 - 중동 - 아프리카 - 이집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남아공 - 사우디아라비아 - 이란
히트상품
틈새품목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