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인의 현지 투자진출기업 CSR 활동에 대한 인식조사

Title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인의 현지 투자진출기업 CSR 활동에 대한 인식조사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브랜드사업팀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Table Of Contents 
1. 조사 목적 및 조사 내용
가. 조사 목적
나. 주요 조사 내용
2. 자료 수집 방법 및 표본의 특성
가. 자료 수집 방법
나. 표본의 특성
3. 조사 결과
가. 현지인이 인식하는 중요 CSR 활동
나. 주요국 기업의 현지 CSR 활동에 대한 현지인의 평가
다. 주요국 기업에 대한 이미지
라. 주요 국가의 이미지
마. 구전의도
바. 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 이미지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4. 효율적인 CSR 전개를 위한 시사점
가. 기업에 주는 시사점
나. 정책적 시사점
Citation 
K II/B-1/XII-c CA , 22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1베트남및인도네시아인의현지투자진출기업CSR활동에대한인식조사.pdf
Language 
kor
Subject 
윤리경영 - 해외진출기업 - 한국/베트남 - 한국/인도네시아 - 대만/베트남 - 대만/인도네시아 - 일본/베트남 - 일본/인도네시아 - 싱가포르/베트남 - 싱가포르/인도네시아
기업경영 - 해외진출기업 - 한국/베트남 - 한국/인도네시아 - 대만/베트남 - 대만/인도네시아 - 일본/베트남 - 일본/인도네시아 - 싱가포르/베트남 - 싱가포르/인도네시아
기업의 사회적책임 (CSR) - 한국/베트남 - 한국/인도네시아 - 대만/베트남 - 대만/인도네시아 - 일본/베트남 - 일본/인도네시아 - 싱가포르/베트남 - 싱가포르/인도네시아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