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지역별 유통시장 및 신흥 유통업 중심으로

Title 
중국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지역별 유통시장 및 신흥 유통업 중심으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산업자원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자료; 05-018
Description 
부록: 1. 2004년 중외합자, 합작 소매기업 경영현황 - 2. 2004년 주요 요식업 연쇄기업 현황 - 3.2004년 주요 가전업 연쇄기업 현황 -4.2004년 주요 의약품 연쇄기업 현황 - 5. 2004년 100대 연쇄기업 현
Table Of Contents 
I. 중국의 유통업 개방 현황
1. 유통업 개방 현황
2. (외상투자상업영역관리방법) 주요 내용
3. 외국기업 진출현황
4. 투자 절차

II. 지역별 소매유통업 현황
1. 장강삼각주 지역(소매유통시장, 외국기업 진출현황)
2. 주강삼각주 지역(소매유통시장, 외국기업 진출현황)
3. 환발해 지역(소매유통시장, 외국기업 진출현황)

III. 신흥 유통업 현황
1. 프랜차이즈 현황(시장동향, 설립절차 및 관련 제도, 외국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우리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진출시 유의사항)
2. 홈쇼핑 현황(시장동향, 설립절차 및 관련 제도, 외국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우리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진출시 유의사항)
3. 직접판매시장 현황(시장동향, 설립절차 및 관련 제도, 외국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우리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진출시 유의사항)
4. 전자상거래 현황(시장동향, 설립절차 및 관련 제도, 외국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우리기업의 진출 현황 및 사례, 진출시 유의사항)

<관련 법령>
- 외국인투자상업영역관리법령
- 상업특허경영방법
- 직판관리조례
- 다단계판매금지조례
- 외국인투자전신기업관리규정
Citation 
K III/B-1131/XIII-e JGT , 17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5중국유통시장진출가이드_지역별유통시장및신흥유통업중심으로.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중국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유통업 - 세계/중국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세계/중국 - 한국/중국
체인스토어 - 연쇄기업 - 중국
법령 - 유통산업 - 유통업 - 중국
법률 - 유통산업 - 유통업 - 중국
홈쇼핑 - 중국
소매유통업 - 중국
유통제도 - 중국
프랜차이즈 - 중국
직접판매시장 - 중국
용역보고서 - 산업자원부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자료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