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적재산권 침해대응 매뉴얼

5장. 기술도입

1.상표권 침해에 대한 구제제도 2.특허권 침해에 대한 구제제도 3.불공정경쟁방지법 이용에 따른 구제제도 (개요, 법률근거, 불공정경쟁행위 유형, 불공정경쟁행위 유형과 상표법과의 관계, 위조물품.상품 모방행위 유형, 특유의 명칭,포장 및 외장을 사용해 혼동을 유발케 하는 행위, 타인의 기업 명칭 또는 성명을 사용하는 행위, 모방.침해행위의 효과 및 구제수단, 상업비밀 침해행위의 유형 및 요건)

4장. 지적재산권법 주요 개정내용

1.타인의 상표등록 출원 및 권리침해에 대한 대응 2.타인의 특허출원, 특허권에 대한 감시.대응수단 3.지적재산권의 침해자 및 침해제품의 발견 수단

3장. 지적재산권 침해에 대한 구제제도

1.중국의 지적재산권법 입법과정 2.중국의 지적재산권법 입법 현황 및 취득 절차 (상표권, 특허권, 저작권)

2장. 타인의 상표.특허출원.권리침해에 대한 예방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