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Zara와 Marks & Spencer사의 사례에서 배운다 :의류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안

Title 
Zara와 Marks & Spencer사의 사례에서 배운다 :의류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안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KOTRA 기획조사; 03-33
Table Of Contents 
I. 서론
II. 성공사례 : Zara사)
1. Zara 개요
2. 설립배경
3. 비즈니스 철학
4. Zara의 성공비결
5. Zara의 가치사슬
III. 실패사례 : Marks & Spencer사
1. Marks & Spencer 개요
2. Marks & Spencer 연혁
3. Marks & Spencer 성장배경
4. Marks & Spencer 침체에 빠지다
5.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6. Marks & Spencer의 Value Chain
IV. 우리 의류업계에 대한 시사점 & 전략적 제안
[부록] 이랜드 사례
Citation 
K III/B-2/VII-q ZM , 2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3Zara와Marks_Spencer사의사례에서배운다_의류산업경쟁력강화를위한전략적제안.pdf
Language 
kor
Subject 
의류산업 - 유럽 - 스페인 - 영국 - 한국
사례 - Zara사 - Marks & Spencer사 - 이랜드 - 유럽 - 스페인 - 영국 - 한국
성공사례 - Zara
실패사례 - Marks & Spencer
패션산업 - 유럽 - 스페인 - 영국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KOTRA기획조사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