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미국 내 히스패닉 시장 진출 가이드

Title 
미국 내 히스패닉 시장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미 히스패닉 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자료임
부록 : 히스패닉 500대기업
Table Of Contents 
I. 히스패닉 알아보기
1. 히스패닉은 누구인가
2. 인구 및 관련 수치
3. 정치적 파워
4. 경제력/구매력
II. 히스패닉 시장의 주요 특성
1. 주요 거점 시장별 특성
2. 소비특성 및 주요 소비상품
3. 광고 이용도
4. 인터넷과 전자 상거래
III. 히스패닉 시장 진출 유망 품목 및 바이어 리스트
1. 베드 & 배스
2. 가구
3. 보석류
4. 가방류
5. 의류
6. 완구
7. 식품
8. 주방용품
9. 컴퓨터
10. 전자레인지
11. 자동차부품
IV. 성공사례
1. 농심
2. 혼다 미주법인
3. 라오피니온
4. 하우스 푸드 아메리카
V. 진출전략
1. 히스패닉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라
2. 히스패닉 커뮤니티 접근 및 친화전략
3. 히스패닉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
4. 인터넷 활용
5. 세분화된 타깃 시장 설정
6. 히스패닉 연관 전시회 참가 및 유관단체와의 협력
Citation 
K II/B-314/XIII-c HP , 177 p.;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3미국내히스패닉시장진출가이드.pdf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히스패닉 - 미국
시장조사 - 히스패닉 - 미국
수출유망상품 - 히스패닉 - 미국
회사 - 히스패닉 - 미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히스패닉 - 세계/미국
소비트렌드 - 히스패닉
500대기업 - 히스패닉 - 미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