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미국 대형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Title 
미국 대형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Succeeding Title 
북미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I. 미국시장 최근 동향
1. 세계 경제에서의 위치
2. 미국 경제동향 및 전망
3. 최근 미국시장 및 산업 추이 변화
II. 미국 유통산업 현황 및 진출전략
1. 유통산업 현황
가. 유통산업 현황
나. 유통산업의 경로 및 구조
다. 유통산업 업태별 종류 및 특징
2. 유통산업의 최근추세
가. 유통산업의 변화
나. 유통산업의 향후 전망
3. 유통망 업태별 동향
가. 전문매장 동향
나. 할인매장 동향
다. 백화점 동향
4. 유통 체인망의 구매형태 및 납품절차
가. 구매형태의 종류
나. 공급업체 선정조건
다. 공급업체 납품절차
5. 국내업체 진출전략
가. 단기진출전략
나. 장기진출전략
III. 개별 대형 유통망 현황 및 공급 확대전략
1. 전문매장
가. 가정용품 유통체인망
나. 자동차부품 유통체인망
다. 하드웨어 유통체인망
라. 의류 유통체인망
마. 전기.전자 유통 체인망
바. 사무용품 유통체인망
사. 스포츠.완구 유통체인망
아. 일반상품 유통체인망
자. 홈쇼핑 유통체인망
2. 할인매장(Wal-Mart, Target, Costco)
3. 백화점(Sears & Roebuck, Federated Department Stores, The May Department Stores Companies, Kohl's Corporation, Nordstrom Inc.)
Citation 
K III/B-314/XIII-e MGA , 883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bcc-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미국
유통업자 - 미국
구매관리 - 미국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