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지역별 수출전망 및 수출유망상품

1. 북미지역(북미종합, 미국, 캐나다)

2. 구주지역(구주지역 종합, 그리스, 노르웨이, 네덜란드, 독일, 덴마크, 루마니아, 스위스, 아일랜드, 영국, 이태리, 오스트리아, 벨지움, 스웨덴, 스페인, 체코, 크로아티아, 핀란드, 포르투갈, 헝가리, 터키, 프랑스, 폴란드)

3. 중국 지역(중화권 종합, 중국, 홍콩, 대만)

4. 아시아 대양주 지역(아시아 대양주 종합, 뉴질랜드, 미얀마, 말레이지아, 방글라데시,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싱가포르, 스리랑카, 태국, 필리핀, 파키스탄, 호주, 캄보디아)

5. 일본 지역(일본)

6. 중동아프리카 지역(중동지역 종합, 아프리카 종합,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리비아, 레바논, 모로코, 이스라엘, 이집트, 아랍에미리트, 오만, 알제리, 이란,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케냐, 요르단)

7. 중남미 지역(중남미 종합, 과테말라, 도미니카 공화국, 우루과이, 멕시코, 브라질,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칠레, 파나마, 페루, 콜롬비아)

8. CIS지역(CIS지역 종합, 러시아, 우즈벡스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