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주요 개발구 :투자환경과 진출사례

1장. 중국의 개발구 현황

1.동북지구 (요녕성, 길림성, 흑룡강성) 2.화북지구 (북경시, 천진시, 하북성) 3.화동지구 (산동성, 상해시, 절강성, 강소성) 4.화남지구 (광동성, 복건성) 5.중부내륙지구 (호북성, 호남성, 강서성, 안휘성, 하남성) 6.서북/서남지구 (사천성, 중경시, 운남성, 귀주성, 광서장족자치구, 섬서성, 내몽고, 신강성)

1.개발구 개요 2.개발구의 특성 3.국가급 경제개발구 현황 - 2부. 중국의 주요 개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