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비지니스 진출 안내백서 :브라질과의 무역.투자를 위한 필수 지침서 (Brazil Business Law)

1장. 무역분야

4.외국인투자관련 외자정책 (외자에 대한 브라질의 법과 정책, 브라질의 외자관리제도, 차관도입, 자본시장, 금융제도, 금융지원과 기업의 자금조달) 5.현지투자법인의 선정과 설립 (투자진출형태의 선정, 투자법인의 형태와 등록, 현지법인의 설립,등록,청산, 브라질 품질검사제도) 6.투자관리와 법률 (리스, 외국인투자 인센티브제도, 조세제도, 지적소유권, 기술이전, 경쟁법과 소비자보호법, 노동법과 노무관리, 외국인법, 한국기업과 비자발급, 보증 및 담보제도, 환경법, 외국기업과 부동산, 국제사법과 국제소송, 브라질 투자환경과 한국기업의 진출확대방안)

1.일반 무역.투자환경 (투자대상으로의 브라질, 브라질의 사회.지리.교육환경, 브라질의 경제적 투자환경, 브라질의 정치적 투자환경, 브라질의 사법제도) 2.무역관련 일반정책 및 제도 (무역제도, 경제발전정책 및 사회인프라 구축, 통신산업, 공공입찰과 조달제도, 산업피해구제제도, 중재제도) 3.브라질과 지역통합 (남미공동시장<MERCOSUR>, 미주자유무역지대<FTAA>) - 2장. 투자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