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투자 :법인설립과 내수시장 진출

Title 
중국투자 :법인설립과 내수시장 진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투자진출팀
Issue Date 
2002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 1. WTO 가입후 중국시장 개방일정 - 2. 중국 6대도시 투자환경 - 3. 현지법인, 주재원사무소 설립절차 - 4. 주재원사무소 설립비용 - 5. 해외투자관련 국내수속 - 6. 지역별 토지사용, 건물
Table Of Contents 
1부. 중국시장의 특성과 진출전략
1.중국의 외자정책 (외자유치정책, 외자진출형태, 삼자기업, 외자기업법 개정요지) 2.법인설립 (투자진출 검토, 투자형태 결정, 진출지역 선정, 개발구의 선택, 투자타당성 조사, 합작투자 협상의 포인트, 합자계약시 유의사항, 출자 수속, 사업용지 확보, 공장건물 확보, 법인설립후 절차, 현지 근무자 파견) 3.사업관리 (인력채용, 임금체계, 사회보장보험, 상표권과 특허권, 외환업무, 투자사업의 철수)
1.중국시장의 이해 (시장 잠재력, 시장 특성, WTO와 시장개방, 인구구조의 변화, 소득.소비구조의 변화, 소비계층 분류, 소비시장의 새로운 추세) 2.내수판매 전략 (마케팅환경, 진출형태 선정, 대금회수 대책, 판매경로, 판매방식과 전략, 판매대금 회수요령) - 2부. 중국투자 실무
Citation 
K II/B-1131/II-fd JGF , 24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2중국투자_법인설립과내수시장진출.pdf
Language 
kor
Subject 
투자환경 - 중국
외국인투자 - 중국
회사설립 - 중국
합작투자 - 중국
시장조사 - 중국
소비구조 - 중국
노무관리 - 중국
조세제도 - 중국
해외투자 - 한국/중국
계약서 - 합작투자 - 중국
시장개방 - 중국
합자계약서 - 중국
세제 - 중국
WTO가입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200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