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스포츠.레저용품 시장동향 및 바이어 조사

Table Of Contents

1. 프랑스 (트래킹용품, 등산용품, 글라이딩용품, 헬스용품) - 2. 독일 (헬스기구, 인라인 스케이트, 골프용품) - 3. 영국 (골프용품, 헬스기구, 낚시, 라켓스포츠, 컴퓨터 게임, 자전거, DIY & Gardening) - 4. 스웨덴 (자전거, 골프용품) - 5. 네델란드 (골프용품, 자전거, 스포츠화) - 6. 스위스 (스포츠화 및 등산화, 자전거 및 사이클링용품, 스키용품, 골프용품) - 7. 스페인 (골프용품, 헬스기구, 보조 운동기구, 스포츠의류, 스포츠 신발) - 8. 포르투갈 (낚시용품, 스케이트, 자전거) - 9. 오스트리아 (자전거, 골프용품, 인라인스케이트, 킥보드) - 10. 핀란드 (낚시용품, 골프용품, 별장용품) - 11. 러시아 (자전거, 롤러블레이드, 장난감, 워터스쿠터, 퀵보드, 스노우모빌, 매트) - 12. 폴란드 (자전거, 낚시용품, 운동화, 스포츠장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