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R (한반도철도)의 TSR (시베리아 횡단철도)연결 프로젝트 현황 및 기대효과

1장. TSR (시베리아 횡단철도) 개요

1.한-러간 교역 및 투자에 미치는 영향 2.한국의 대러 주요 프로젝트 추진에 미치는 영향 3.프로젝트 추진이 러시아 경제에 미치는 영향 4.기타 파급효과

1.타노선과의 경쟁력 비교 2.운송구간별 요금비교 3.TCR 등 타 노선과이 경쟁력 4.해상운송과의 경쟁력 5.러시아-일본의 TSR 연결구상 - 6장. TKR의 TSR 연결에 따른 기대효과

1.현행 TSR의 문제점 2.러시아의 한적시스템 도입 방안 - 5장. 타노선과의 경쟁력 비교

1.TSR의 화물운송 역사 2.TSR의 주요 운송 경로 3.러시아의 철도화물 운송현황 및 전망 4.한-북한의 대러 TSR 컨테이너 물동량 5.현행 TSR 화차 운행시간표 6.구간별 TSR 운송요금 - 4장. TSR의 문제점

1.러시아의 프로젝트 준비현황 2.러시아의 철도산업 개편 방안 - 3장. TSR 운송현황

1.TSR의 역사 2.TSR 관련 흥미로운 사실들 3.TSR의 선로현황 4.TSR의 역사 현황 및 구조 5.러시아 철도청의 조직현황 - 2장. TSR 연결 프로젝트 추진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