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華東.廣東 지역) 중국의 전문 도매시장

1.광동성 개황 (일반개황, 경제동향, 광동성 소재 도매시장) 2.주요 도매시장 (지역별 현황, 주요 도매시장)

1.상하이시 건자재시장 (상하이시 개황, 상하이시 경제동향, 상하이시 건자재 도매시장, 한국기업 진출동향) 2.이우시 소상품시장 (이우시 개황, 이우시 경제동향, 이우시 소상품성, 거래관행, 한국기업 진출동향, 참고사항) 3.하이닝시 피혁시장 (하이닝시 개황, 하이닝시 경제동향, 하이닝시 피혁성, 거래관행, 한국기업 진출동향, 참고사항) 4.샤오씽시 직물도매시장 (샤오씽시 개황, 샤오씽시 경제동향, 샤오씽시 경방성, 거래관행, 한국기업 진출동향, 참고사항) 5.쉬쪼우시 식품기계 도매시장 (쉬쪼우시 개황, 쉬쪼우시 경제동향, 쉬쪼우시 회해식품성, 거래관행, 한국기업 진출동향, 참고사항) - 3장. 광동성 도매시장

1.경제동향 2.소비구조 3.도매시장 (도매기업의 역사, 전기를 맞이한 중국의 도매기업, 전문 도매시장) - 2장. 화동지역 도매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