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투자실무가이드 (최신개정증보판)

Table Of Contents

I. 중국투자의 이해 (중국경제개요, 중국의 외국인 투자유치 현황, 한중 경제교류현황 및 전망, 대중투자 방식 및 장단점 비교). - II. 투자절차 (투자 사전조사, 사전검토 보고서 작성, 사업타당성 검토보고서, 계약체결, 정관 제정, 투자허가). - III. 출자준비 (외환관리 등기, 은행구좌 개설, 세무등기, 세관등기, 재정등기). - IV. 조업준비 (출자, 근무자 파견, 부지 및 공장건물 확보, 직원 모집, 사무용품과 생활용품 반입, 원자재 반입비축, 상품검사 등기, 상표등록, 전기.통신.용수 등의 신청, 사무소 설립 요령). - V. 임가공위탁생산(대외가공장배) 절차. - VI. 경영관리 참고사항 (중국투자기업의 노무관리, 투자업체 경영사례, 중국의 유통세제, 가공무역 관리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