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북미 자동차 부품 OEM 진출 가이드

Title 
북미 자동차 부품 OEM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북미팀
Issue Date 
2000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북미팀
Description 
부록 : 1. 용어해설 - 2. Ford Q1 과정 개관
Table Of Contents 
1장. 북미 자동차 부품 OEM 시장 개관
1.북미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한 요소 및 접근 방법 2. OEM/공급업체의 경쟁업체에 대한 정보수집 3.한국의 부품업체가 북미 시장에 진입 시 주지해야 할 사항들
1.자동차 부품 전자상거래 (B2B) 2.주요 첨단 기술 동향 3.CAFE를 비롯한 규제에 관한 요건들 - 5장. 북미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1.공급업체 선정 예비 과정 2.구매업체의 내부 공급업체 목록에 올리기 3.구내업체와 공급업체 간의 비즈니스 관계 개발 4.새 공급업체 평가 과정 5.입찰 과정 6.견적 요청서 평가 7.공급업체 선정 과정 8.공급업체 개발 과정 9.각 과정의 대략적인 스케줄 - 3장. 일반적이 구매업체의 품질 요건 및 견적요청서 - 4장. 북미 전자 상거래 및 자동차 업계 신기술 동향
1.북미 자동차부품 OEM시장 현황 2.북미 자동차 부품 업계의 주요 동향 3.BIG 3의 일반적인 구매 전략 4.구매 담당자 및 엔지니어의 책임과 역할 - 2장. 구매업체의 구매 과정에 대한 개관
Citation 
K III/B-3/VII-f BJ , 63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0북미자동차부품OEM진출가이드.pdf
Language 
kor
Subject 
자동차부품산업 - 북아메리카 - 북미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북아메리카 - 북미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북미 - 북아메리카
전자상거래 - 자동차부품 - 북미 - 북아메리카
B2B
OEM시장
글로벌 아웃소싱
글로벌 소싱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200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