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자동차 부품 OEM 진출 가이드

1장. 북미 자동차 부품 OEM 시장 개관

1.북미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한 요소 및 접근 방법 2. OEM/공급업체의 경쟁업체에 대한 정보수집 3.한국의 부품업체가 북미 시장에 진입 시 주지해야 할 사항들

1.자동차 부품 전자상거래 (B2B) 2.주요 첨단 기술 동향 3.CAFE를 비롯한 규제에 관한 요건들 - 5장. 북미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1.공급업체 선정 예비 과정 2.구매업체의 내부 공급업체 목록에 올리기 3.구내업체와 공급업체 간의 비즈니스 관계 개발 4.새 공급업체 평가 과정 5.입찰 과정 6.견적 요청서 평가 7.공급업체 선정 과정 8.공급업체 개발 과정 9.각 과정의 대략적인 스케줄 - 3장. 일반적이 구매업체의 품질 요건 및 견적요청서 - 4장. 북미 전자 상거래 및 자동차 업계 신기술 동향

1.북미 자동차부품 OEM시장 현황 2.북미 자동차 부품 업계의 주요 동향 3.BIG 3의 일반적인 구매 전략 4.구매 담당자 및 엔지니어의 책임과 역할 - 2장. 구매업체의 구매 과정에 대한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