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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KOTRA 고객만족 사례집

Title 
KOTRA 고객만족 사례집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CS경영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Table Of Contents 
Ⅰ. KOTRA 고객만족경영, 어제와 오늘
1. 고객·바이어와의 신뢰 구축이 성공지름길 : 지사화사업 관련사례
2. 고객만족 A to Z : 시장개척단 관련사례
3. 네크워킹과 스피드로 승부해야 : 박람회 관련사례
4. 고객을 알면 고객만족이 보인다 : 해외세일즈출장지원사업 관련사례
5. MOT(Moment of Truth), 이것이 CS다 : 기타서비스 관련사례
6. 이런것은 고쳐 주세요 : 고객 불만족 사례
Ⅱ. 글로벌 고객만족
1. 한 명의 직원이 회사를 대표한다 : 고객접점과 고객
2. 고객의 소리를 들어라 : 고객 맞춤형 서비스
3. 기대보다 하나 더 : 고객만족과 A/S 체제
4. 고객은 봉이고 주인이 왕이다 : 서비스 불모 나라 기행
<부록>
1. 지금 KOTRA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I-KOTRA 추진방향과 전망)
2. 벨트사업소개
3. KOTRA사업안내
4. 중소기업 수출 유관기관 안내
Citation 
K XII GH , 193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5KOTRA고객만족사례집.pdf
Language 
kor
Subject 
고객만족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사례 - 고객만족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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