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투자실무교육

Table Of Contents

1. 외국인투자유치 정책방향 - 2. 외국인투자가 입국 및 체류절차 - 3. 외국인투자촉진법 - 4. 외국인투자기업 설립절차 - 5. M&A의 기본이해 및 사례 - 6. 프로젝트 파이낸싱 - 7. 옴부즈만제도 및 외국인투자 고충사례 - 8. 노동제도 - 9. 조세제도 - 10. 경쟁국의 투자유치전략 - 11. 외국인투자지역 지정제도 - 12. 관세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