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8대 지역별 진출확대 전략

Title 
8대 지역별 진출확대 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자료; 05-009
Table Of Contents 
1장. 2006년 세계 및 한국경제 전망
2장. 북미시장 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3.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3.진출확대 전략
9장. 중동·아프리카 진출확대 전략
1.시장동향 분석 2.진출확대 전략
8장. 중남미시장 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3.아시아·대양주 진출확대 전략
7장. CIS시장 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3.진출확대 전략
6장. 아시아·대양주 진출확대 전략
1.일본 경제 및 시장특성 2.2006년 종합여건 분석 및 진출방향 3.전략산업별 수출확대 전략 4.지역수출을 위한 대표 전략사업
5장. 중국시장 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및 방향설정
3.진출확대 전략
4장. 일본시장 진출확대 전략
1.2006년 사업환경 및 진출여건
2.2006년 종합여건 및 진출전략
3장. 구주시장 진출확대 전략
Citation 
K II/B-00/XIII-b TA , 326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58대지역별진출확대전략.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세계 - 북미 - 유럽 - 일본 - 중국 - 아시아 - 대양주 - 중남미 - CIS - 중동 - 아프리카
사업환경 - 세계 - 북미 - 유럽 - 일본 - 중국 - 아시아 - 대양주 - 중남미 - CIS - 중동 - 아프리카
경제전망 - 세계 - 한국
시장동향 - 전자부품 - 건축자재 - 자동차부품 - 기계부품 - 섬유패션 - IT산업 - 농수산 식품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자료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