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 海外展示事業綜合報告書

Ⅱ. 일반지역 해외전시사업

1. 종합 박람회 참가 o 파나마 국제 박람회 o 카이로 국제 박람회 o 아르헨티나 종합 박람회 o 말레이지아 국제 박람회 o 산티아고 국제 박람회 o 젯다 국제 박람회

2. 전문 박람회 참가 o 뉴렌버그 완구 박람회 o 카나다 하드웨어 박람회 o 춘계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 o 아틀란타 광학기기 박람회 o 동계 뉴욕 선물용품 박람회 o 일본 운동용품 박람회 o 오사카 섬유패션 박람회 o 프랑크푸르트 악기 박람회 o 동경 GOOD LIVING 박람회 o 홍콩 혁제품 박람회 o 방콕 산업 박람회 o 추계 버밍햄 선물용품 박람회 o 라스베가스 낚시용품 박람회 o 시카고 운동용품 박람회 o 시카고 하드웨어 박람회 o 하계 뉴욕 선물용품 박람회 o 추계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 o 함부르크 가정용품 박람회 o 뭔헨 운동용품 박람회 o 파리 선물용품 박람회 o 프랑스 오를레앙 화훼 박람회 o 파리 혁제품 박람회 o 유럽 공작기계 박람회 o 쾰른 국제 식품 박람회 o 라스베가스 컴퓨터 박람회 o 파리 전자부품 박람회 o 자카르타 기계 박람회

3. 해외 전시회 개최 o 두바이 한국상품 종합전시회 o 멕시코 한국상품 종합전시회

브라질 한국화섬 전시회

Ⅳ. 북방지역 해외전시사업

1. 국제 박람회 참가 o 모스크바 소비재 박람회 o 북경 국제 박람회 o 춘계 브르노 소비재 박람회 o 춘계 베트남 국제 박람회 o 추계 포즈난 소비재 박람회 o 추계 부다페스트 소비재 박람회 o 남아프리카공화국 국제 박람회 o 심천 국제 기계 박람회

2. 해외전시회 개최 o 상해 한국상품 종합전시회 o 러시아 극동지역 한국상품 종합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