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세계시장 진출전략

1장. 세계 최대 북미시장 진출 확대전략

1.시장동향 분석(경제현황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최근 시장동향) 2. 진출 확대 전략(우리나라의 진출현황 및 중장기 진출전망, 진출상의 문제점, 고유가 시대의 진출전략, 시장진출 지원을 위한 KOTRA Action Plan)

1.시장동향 분석(최근 경제동향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여건, '05년 대 중남미 수출여건) 2. 중남미 진출확대 전략(우리의 진출현황 및 중장기 진출전망, 시장진출전략, KOTRA Action Plan)

8장. 高油價 時代의 中.阿시장 진출전략

1.시장동향 분석(경제현황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여건, 우리의 진출현황 문제점) 2.진출확대 전략(중장기 진출전망 및 진출방향, 주요 상품별 진출전략, 종합 진출 전략, KOTRA Action Plan)

7장. 新동반자 중남미시장 진출전략

1.시장동향 분석(경제현황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여건) 2.진출확대 전략(우리의 진출현황 및 중장기 진출전망, 시장진출전략, 시장진출 지원을위한 KOTRA Action Plan)

6장. 제2도약기 CIS 시장 진출 확대 전략

5장. 2005년 중국진출 新전략

4장. 동남아시장 진출 확대 전략

1.시장동향 분석(경제현황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여건) 2.진출확대 전략(우리의 진출현황 및 중장기 진출전망, 시장진출전략) 3. KOTRA Action Plan

3장. "초우량 시장", 일본시장 진출전략

1.시장동향 분석(경제현황 및 전망, 시장특성 및 여건) 2. 진출확대 전략(우리의 수출 현황 및 전망, 시장여건 변화와 수출확대 전략, 수출확대 유망품목) 3. KOTRA Action Plan

2장. 弱달러 시대의 유로貨 시장 진출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