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컬러 마케팅 실태 조사 보고서

Title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컬러 마케팅 실태 조사 보고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Corporate Author 
한국컬러앤드패션트랜드센터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 1. 2003년 마켓 컬러 COS No. - 2.2005년 마켓 제안 컬러 COS No. - 3.국내 전문가 그룹 1:1 설문 조사 설문지 - 4.해외 주요 수출 지역 소비자 선호 조사 설문지 - 5.FGI결과 - 6.국내 전문가 그룹 1:1
산업자원부에서 시행한 산업디자인기술개발사업의 컬러마케팅 실태조사보고서임
Table Of Contents 
1장. 사업개요
1.결론 및 사업의 기대효과 2.조사의 한계 및 해석상의 주의점 3.후속사업을 위한 제언 및 결론
1.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트랜드 수출 2.산업별 2005년 컬러 기획에 적용할 Trend Color 분석 3.세분 마켓별 2005 Trend Color 제안 4.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트랜드 제안의 시사점
7장. 사업의 성과 및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시사점
1.실정적 조사 개요 2.해외 마켓 조사 결과 3.해외 소비자 선호 컬러 설문 조사 결과 4.해외 주요 수출 지역의 선호 컬러 분석에 의한 시사점
6장.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트랜드 제안
1.실증적 조사 개요 2.전문가 집단 심층 면접(In-depth Interview) 결과 3.전문가 그룹 1:1 개별 면접 설문 결과 4.컬러 마케팅 국내 현황 조사에 의한 시사점
5장. 해외 주요 수출 지역의 선호 컬러 분석
1.해외 컬러 마케팅 성공 사례 - Philips 2.해외 컬러 마케팅 성공사례 - Martha Stewart
3.해외 컬러 마케팅 성공사례 - 아지노모토
4장. 국내 산업의 컬러 마케팅 현황 분석
1.감성에 근거한 컬러 마케팅 2.컬러 마케팅을 위한 컬러 정보 3.컬러 마케팅 전략 수립
3장. 컬러 마케팅 성공 사례
1.조사의 필요성 2.조사 구성 및 방법
2장. 컬러 마케팅 관련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Citation 
K III/B-00/XIII-s SGK , 32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f7a-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색상 - 세계
마케팅 - 색상 - 세계
사례 - 컬러 마케팅 - 세계
선호도 - 색상 - 컬러 - 세계
용역보고서 - 산업자원부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