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의 실크로드 TSR 투자진출 안내서

1. 주요 지역별 투자관련 기관 연락처 (서부러시아, 극동러시아, 시베리아) 2. 무역관 주소록

1. 서부러시아 (모스크바, 쌍트페테르부르크, 예카쩨린부르크) 2.극동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하바로프스크) 3. 시베리아 (노보시비르스크, 옴스크, 이르쿠츠크, 크라스노야르스크)

3장. 참고자료

1.러시아 시장 개요 및 특성 (국가개요, 경제현황, 한국과의 무역관계, 한국과의 투자관계, 러시아 시장의 특성, 대러시아 무역 환경, 현지 출장시 참고사항) 2.러시아 투자진출 여건 (투자진출환경, 대러시아 전체 외국인 투자 현황 및 전망, 대러시아 무역 및 투자 유의 사항, 투자유치 정책, 외국인 투자제한, 투자 진출 절차, 투자 관련 외환.금융 및 조세 제도, 기타 현지 진출 여건, 자유무역지대) 3. 주요 지역별 투자 진출 유망 분야

2장. 주요 진출 거점 도시별 투자진출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