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 지역혁신 따라잡기:주요 선진국 지역혁신 45개 모범사례

20장. 일본

1. Lincoln Square(문화, 관광단지) 2. Palm Springs(관광 쇼핑단지) 3.Sea Port Village(수상관광 쇼핑단지) 4.애리조나 선시티(실버타운) 5.Oxanard 시(해안관광 휴양단지) 6.웨스트버지니아주 남부 4개 카운티(지역 경제개발 공동정책) 7.매릴랜드주의 TEDCO 프로그램(주정부의 산학협동지원 프로그램) 8.Gilroy(농특산 관광단지) 9.Napa(농산 관광단지0 10.Tulare카운티(농축산 산업단지) 11.락포드 시(지역산업의 다변화 성공) 12.Asheville(공예산업 및 관광산업 개발) 13.Ann Arbor(하이테크산업 육성) 14.Volusia County(자동차경주 관광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