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주요국 플랜트.엔지니어링 시장진출 전략

Table Of Contents

1장. 독일: 1.독일 플랜트 엔지니어링 시장 개황 2.독일의 건설 장비 및 건축 자재 시장 동향 3.주요 품목별 수출입 동향 분석 4.한국의 독일 건설 장비 및 자재 시장 진출 5.독일의 관련 조합 및 단체 6.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자재 구매업체, 공급업체

8장. 헝가리

1.네덜란드 플랜트 엔지니어링 시장 현황 2.한국 업체 시장 진출 전략 및 상호 협력 방안 3.주요 품목별 수출입 현황 4.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자재 구매업체, 공급업체

5장. 스페인

1.영국 플랜트 엔지니어링 시장 현황 2.주요 기자재 수출입 현황 3.한국업체 시장진출 전략 및 상호 협력 방안 4.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자재 구매업체, 공급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