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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일본의 국가브랜드 육성전략

Title 
일본의 국가브랜드 육성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Issue Date 
200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07-011
Table Of Contents 
제1장. Japan Brand 제도
1. 제도 및 개요
2. Japan Brand를 위한 구체적 지원 내용
3. Japan Brand 사업의 추진기관
제2장. 유사사업
1. 지역 브랜드 사업
2. 네오 재패니스크 사업
제3장. 성공사례
제4장. 2007년도 Japan 브랜드 신규채택 사업
Citation 
K II/B-112/XI-m BR , 16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e9f-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일본
국가브랜드 - 일본
성공사례 - 국가브랜드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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