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광명시 중소기업인을 위한 해외시장조사자료

Title 
광명시 중소기업인을 위한 해외시장조사자료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경기무역관
Corporate Author 
광명시
Issue Date 
1994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I. 세계화 대응 전략편
1. 세계화 시대에 있어서 시장조사의 필요성
2. 시장조사와 마켓팅과의 관계, 기대효과
3. 세계화 시대의 새로운 마켓팅 변혁 실태와 배경
4. 무역관 조사수행 절차
5. 시장조사의 효과
6. 결론
II. 품목별 해외시장 동향편
[1차조사]
ㅇ 종이컵
ㅇ 스웨터
ㅇ 장식용 거울
ㅇ 톱
ㅇ 스푼세트
ㅇ 신발류
ㅇ 전기냄비
ㅇ 카폰용 안테나
ㅇ 가죽시계줄
ㅇ 고전가구
ㅇ 완구
ㅇ 화장솔
[2차조사]
ㅇ Wire Stripper
ㅇ 철판절단기
ㅇ 원터치 수도꼭지
ㅇ 트랜스포머
ㅇ 어뎁터
ㅇ 남땜인두
ㅇ 엠프
ㅇ 소형카셋트
ㅇ Horn Speaker
ㅇ 이온수 생성기
ㅇ 자전거
ㅇ 확대경
ㅇ 시계
[3차조사]
ㅇ 환풍기
ㅇ 산업용 열교환기
ㅇ 밸브 자동조정장치
ㅇ Hi-Fi Speaker System
ㅇ 일산화탄소 감지기
ㅇ 책
ㅇ 하이파이 오디오 케이블
ㅇ Connector Wire Assembly
ㅇ 아말감합금
ㅇ 멀티미터
ㅇ 타이어 제조기계
ㅇ 폐기물 소각설비
ㅇ Press Transfer Robot
Citation 
K II/B-00/XIII-b GM , 453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ebf-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세계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199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