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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西獨의 衣類市場 1972 :韓國製品의 市場性을 中心으로

Title 
西獨의 衣類市場 1972 :韓國製品의 市場性을 中心으로
Corporate Author 
大韓貿易振興公社
Issue Date 
1972
Publisher 
大韓貿易振興公社 (KOTRA)
Table Of Contents 
머리말

1. 序論

2. 市場 槪況
가. 生産狀況
나. 輸出入狀況

3. 流通構造
가. 槪況
나. 小売流通構造
(1) 백화점(Department stores)
(2) Multiples
(3) 郵便注文商(Mail order firms)
(4) 食料品店(Food shops)
(5) 運動具 및 家具用品商(Sports & household shops)
(6) 纖維類 專門取扱商(Specialist textile shops)
(7) Hypermarkets
다. 纖維類 專門商의 購買組合現況
라. 大規模 小売業現況
(1) 郵便注文商(Mail order firms)
(2) 백화점 및 연쇄상가(Department and chain stores)
(3) 멀티플商(Multiples)
(4) 都賣商(wholesalers)
(5) 輸入業体(Importers)
(6) 製造業体(Manufacturers)

4. 輸入業体의 購買方法

5. 小賣價格

6. 유통마진

7. 旣存纖維類輸入規制現況 및 展望
(가) 纖維類輸入에対한 EEC 共同政策
(1) 섬유류 製造業界의 反応
(2) 中間商人의 反応
(3) 貿易政策의 向方
(나) 旣存 輸入規制現況
(1) Textile general licences
(2) Global쿼타
(3) 綿製品協定
(4) 特別쿼타(Special Quota)
(5) 非쿼타品目現況

8. 韓國産纖維類取扱業体現況
가. 纖維類輸入 決定要因
나. 韓國製品에 対한 品評 및 이미지
다. Quota 規制에 의한 영향
라. 韓國製品에 対한 消費者위 態度
마. 카다로구에 対한 評價
바. 支拂條件
사. 韓國業者의 輸出增大活動에 関한 意見

9. 韓國纖維類의 対西独 輸出增大策
가. 流行動向의 把握
나. 製品의 철저한 分析
다. 貿易博覧會 및 展示會參加
라. 其他 市場 및 流行動向에 관한 情報蒐集處 活用
마. 相互協力体制 確立
바. 西独市場特性 把握
사. 纖維取扱 Agent 積極活用
아. 手續節次의 簡素化
자. Quota 增量交涉
Citation 
K II/B-226/XIII-b/84 1/SDA , 93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72西獨의衣類市場_韓國製品의市場性을中心으로.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의류 - 서독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19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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