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디지털자료)

Title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남아대양주지역본부
Personal Author 
한경준
Issue Date 
201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19-061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가. 아세안 시장 진출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1. 아세안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2. 아세안 문화의 특징과 다양성
3. 아세안 시장 진출 시의 문화마케팅 전략




나. 국가별 시장 진출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Ⅰ. 라오스
1. 라오스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라오스의 문화
3. 라오스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Ⅱ. 말레이시아
1. 말레이시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말레이시아의 문화
3. 말레이시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Ⅲ. 미얀마
1. 미얀마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미얀마의 문화
3. 미얀마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Ⅳ. 베트남
1. 베트남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베트남의 문화
3. 베트남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Ⅴ. 싱가포르
1. 싱가포르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싱가포르의 문화
3. 싱가포르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Ⅵ. 인도네시아
1. 인도네시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인도네시아의 문화
3. 인도네시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Ⅶ. 캄보디아
1. 캄보디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캄보디아의 문화
3. 캄보디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Ⅷ. 태국
1. 태국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태국의 문화
3. 태국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Ⅸ. 필리핀
1. 필리핀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필리핀의 문화
3. 필리핀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ISBN 
9791164900503
Citation 
F K III/B-1/XIII-a HCA , PDF자료 (15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75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전략 - 아세안 (ASEAN) - 라오스 - 말레이시아 - 미얀마 - 베트남 - 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 캄보디아 - 태국 - 필리핀
문화 - 아세안 (ASEAN) - 라오스 - 말레이시아 - 미얀마 - 베트남 - 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 캄보디아 - 태국 - 필리핀
문화마케팅 - 아세안 (ASEAN) - 라오스 - 말레이시아 - 미얀마 - 베트남 - 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 캄보디아 - 태국 - 필리핀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1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