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新소비대국, 중국의 소비트렌드 분석

Title 
新소비대국, 중국의 소비트렌드 분석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기획조사; 05-013
Table Of Contents 
I. 중국의 소비시장 규모
1. 규모 및 확대추세 동향
2. 소비시장 확대 요인
II. 소비구조 변화추이 및 특성
1. 소비구조 변화추이
2. 5대 소비열점 현상
III. 소비변화 5대 트렌드
1. 럭셔리 명품 거부 못하는 고소득층
2. 건강.친환경 소비 증가가 웰빙트렌드 가능성 열어
3. 1세대 ‘소황제’ 신소비층, IT.디지털 소비 주도
4. 중산층, 대출해서라도 집과 차 구입하는 ‘고소비’시대 진입중
5. 소비의 3대 양극화 심화
IV. 우리기업에 대한 시사점
Citation 
K II/B-1131/XIII-c AB , 52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74433.PDF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중국
소비구조 - 중국
소비트렌드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기획조사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