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시장, 틈새 진출 노하우

Title 
중국 내수시장, 틈새 진출 노하우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현안리포트; 05-009
Table Of Contents 
1. 중국 시장 진출은 '3원칙’전략으로
2. 유통관련 법률 파악을 통한 시장 진출 계획 수립
3. 자본금 500만위앤 이하, 과세 강화가 우려
4. 제조형기업의 중국내 영업허가증을 활용
5. 외국인 독자기업 형태의 『수출.구매센타』설립 가능
6. 외국인투자 지주회사 설립요건 완화
7. 지역총괄본부를 통한 중국 시장 진입
8. 보세구의 무역법인(판매법인)에는 무역권한이 없어
9. R&D센타 기능 활용
10. 외식업, 독자기업 설립 가능
11. CEPA 협정 활용한 중국 유통시장 진입
12. 화교계기업들이 이용하는 ‘聯營合作會社’를 활용
13. 중국 사영기업을 전략적으로 활용
14. 외국인 투자기업의 중국의 자회사를 내자기업으로 전환
15. 소규모 공장을 영업소로 활용
Citation 
K II/B-1131/XIII-b JGO , 33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74429.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중국
외국인투자 - 중국
유통산업 - 중국
내수시장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현안리포트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