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의 산업 디자인 현황

Title 
일본의 산업 디자인 현황
Corporate Author 
大韓貿易振興公社
Issue Date 
1990
Publisher 
大韓貿易振興公社 (KOTRA)
Series/Report No. 
貿公資料; 90-93
Table Of Contents 
I. 디자인의 槪念 및 發達史
1. 디자인의 發達史
2. 現代디자인의 槪念 및 意義
3. 日本 産業디자인의 槪要
II. 日本의 ID企業과 主要企業別 디자인 開發實態
1. 日本의 産業디자인 規模 및 專門機關 개관
2. 日本의 ID企業
3. 메이커의 ID企業 및 디자이너 活用動向
4. ID企業, 디자이너 活用의 長短點
5. 日本메이커의 ID企業 및 디자이너 活用의 方向性
6. 메이커의 商品開發戰略 方向
7. 主要 企業別 디자인 開發實態
III. 日本政府의 디자인 開發 支援制度
1. G마크制度의 設立背景 및 歷史
2. "디자인의 해" 運動
3. '90年度 日本의 디자인 政策
IV. G마크制度
1. G마크制度의 運營實態
2. G마크制度 審査 選定基準
3. G마크 獲得商品의 有利한 面
4. 1989年度의 G마크 選定槪要 및 選定事由
V. 我國企業의 日本市場 販路擴大 開發方案
Citation 
K III/B-112/XIII-s IB , 18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0일본의산업디자인현황.pdf
Language 
kor
Subject 
산업디자인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