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해외소비자들이 바라본 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Title 
해외소비자들이 바라본 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Issue Date 
2004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 기획조사; 04-46
Table Of Contents 
1장. 조사개요
2장. 조사결과 분석
1.한국문화 이미지 평가 2.한국 문화상품 이미지 평가
3장. 시사점
1.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개선 시급 2.문화산업의 질적 고도화 필요 3.지역별로 특화된 문화상품 진출전략 요구
Citation 
K III/B-111/X MH , 1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d85-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문화산업 - 한국
문화상품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KOTRA기획조사 > 200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