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대미 신개념 통합마케팅 전략 설명회

Title 
대미 신개념 통합마케팅 전략 설명회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통상전략팀
Issue Date 
2004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1.세일즈랩 계약서 샘플(3종) - 2.북미 마케팅 권역도 - 3.품목별 세일즈랩 리스트(4,485개사)
설명회자료
Table Of Contents 
1장. 미국 대형 유통체인망 진출방안
2장. 북미 홈쇼핑 시장현황 및 진출방안
3장. 북미 세일즈랩 활용 방안
4장. 북미 공동 물류센터
Citation 
K III/B-314/XIII-e DM , 97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b66-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미국
마케팅전략 - 미국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홈쇼핑 - 한국/미국
홈쇼핑 - 미국
세일즈랩 - 북미 - 미국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