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대만 유통시장 가이드

Title 
대만 유통시장 가이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Issue Date 
1996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6-38
Table Of Contents 
I. 대만 소비제품 유통체계 현황
1. 소비습관
가. 시장규모
나. 소비구조
다. 소비능력과 유형
라. 소비심리
2. 소비경로
가. 소매점
나. 도매점
II. 대만 유통산업 현황 및 발전계획
1. 유통산업 현황
가. 유통구조 변화형태
나. 대만 유통업 현황
2. 유통산업 발전계획
가. 계획의 개요
나. 자동화계획 목표 및 범위
다. 추진전략
라. 실시방안
마. 기대효과
바. 각 연도별 소요경비
III. 주요 소비재별 유통구조
1. 유통단위별 현황
가. 슈퍼마켓
나. 편의점
다. 백화점
라. 양판점
2. 주요 소비재별 유통구조
가. 농산물
나. 의류
다. 일상생활용품
라. 전자제품
마. 주류
바. 청량음료
사. 사무용기기
아. 화장품
자. 의약품
차. 시계
카. 자동차
타. 완구
IV. 마켓팅전략
V. 부록
Citation 
K III/B-113/XIII-e DM , 7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6대만유통시장가이드.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대만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