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달라지는 중국시장

Title 
달라지는 중국시장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Issue Date 
1996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6-14
Table Of Contents 
I. 21세기를 향한 중국의 경제·산업 전략
1. 중국의 경제발전과정
2.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에 관한「9·5계획」과 2010년까지의 장기발전 목표
3. 개혁·개방정책의 가속화
4. WTO가입을 위한 중국의 준비
5. 내륙지역 개발전략
II. 변모하는 거대한 중국
1. 개황
2. 대외교역 규모의 변화
3. 외국인 투자유치 확대
4. 소비시장의 성장
III. 소비시장의 변화
1. 사회현상을 통해 본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전망
2. 중국 소비재 내수 시장의 특성
3. 소비패턴의 변화
4. 95년 소비시장 현황과 96년 전망
IV. 달라지는 중국시장
1. 관세인하
2. 외국인 투자기업에 대한 우대조치 철폐
3. 증치세 환급률 인하
4. 가공무역 은행보증금 대장제도 시행
5. 외환관리제도의 개정
6. 수출입 관리품목의 조정
7. 외국인투자의 선별적 유치
V. 한·중 경협관계
1. 발전과정
2. 교역
3. 투자
4. 대중국 진출확대 방안
[부록]
1. 시범지구 외환관리 조례
2.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에 관한「9·5계획」과 2010년까지의 장기발전 목표
3. 중국의 관세율 현황(96년 조정부분)
Citation 
K II/B-1131/III-d DR , 25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4de-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경제정책 - 중국
시장조사 - 중국
경제협력 - 한국/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