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동시장여건 변화와 마케팅 전략

Title 
중동시장여건 변화와 마케팅 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5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5-26
Table Of Contents 
I. 중동시장 여건변화와 향후전망
1. 미국의 대이란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2. UN의 대리비아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3. UN의 대이라크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4. 최근 중동평화협상의 진전현황
II. 중동 주요국별 시장특성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III. 국내기업의 현지 마케팅 현황과 전략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ㅇ 모로코
IV. 국내기업의 대중동 시장진출사례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Citation 
K II/B-14/XIII-a JDB 95, 292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641-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투자환경 - 중동
해외투자 - 한국/중동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