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고유상표 수출확대 방안 연구

Title 
고유상표 수출확대 방안 연구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2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2-37
Table Of Contents 
I. 상표개요
1. 상표의 정의, 기능, 종류
2. 상표 의사결정과 상표전략
3. 우리나라의 상표등록출원
II. 주요국의 상표등록출원 절차
1. 표장등록에 관한 국제협약
2. 상표등록출원 절차
III. 우리기업의 고유상표 수출현황
1. 고유상표 수출의 필요성
2. 고유상표 수출실태
IV. 고유상표제품의 수출사례
1. 국내기업
가. 영창악기
나. 삼성물산(에스에스패션)
다. SKC
라. 낫소
2. 외국기업
가. Gillette(미국)
나. Hugo Boss(독일)
다. L'Oreal(프랑스)
라. Procter & Gamble(미국)
마. Pro Kennex(대만)
바. Rubbermaid(미국)
사. San Sun Hat & Cap(대만)
아. SONY(일본)
V. 고유상표제품의 수출확대방안
1. 제품전략의 측면
2. 유통전략의 측면
3. 홍보전략의 측면
4. 상표전략의 측면
Citation 
K III/B-111/IV-i GY , 182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2고유상표수출확대방안연구.pdf
Language 
kor
Subject 
상표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