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의 유통업 현황과 진출방안

Title 
중국의 유통업 현황과 진출방안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 1. 외상투자상업기업시범방법 - 2. 상업 프랜차이즈 관리방법 - 3.프랜차이즈기업 등록관리방법 - 4. 국가공상행정관리국 국내무역부 체인점 등록관리 관련 문제에 대한 통지 - 5. 체인
Table Of Contents 
1.경영환경 변화 동향 2.시장 현황
2장. 외국계 기업 진출 동향
1.중국의 유통업 개방일정 2.중국 유통업 진출 관련 절차 및 제도 3.다국적기업 진출현황 4.한국계 기업 진출현황 5.진출 방향 6.진출 사례
3장. 중국 유통업 개방과 신흥 유통시장
1.프랜차이즈 시장 (최근 시장 동향 및 개방일정, 중국의 프랜차이즈 가맹조건, 진출방안, 진출사례, 중국의 주요 프랜차이즈 기업 현황) 2.전자상거래 시장 (최근 시장동향, 문제점 및 향후 전망, 중국의 주요 전자상거래 기업 현황) 3.홈쇼핑 시장 (최근 시장동향, 판매방식, 한국상품 진출방안, 중국의 주요 홈쇼핑 기업 현황)
1장. 중국 유통업 현황
Citation 
K III/B-1131/XIII-e JGA , 15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70336.PDF
Language 
kor
Subject 
프랜차이즈 - 중국
통신판매업자 - 중국
홈쇼핑 - 중국
홈쇼핑업자 - 중국
100대기업 - 유통산업 - 중국
유통산업 - 중국
계약대리점 - 중국
체인점 - 중국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세계/중국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세계/중국 - 한국/중국
유통업자 - 프랜차이즈 - 홈쇼핑 - 체인점 - 중국
유통제도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