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월드컵 개최 1주년) 한국의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Title 
(월드컵 개최 1주년) 한국의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Preceding Title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Issue Date 
2003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 기획조사; 03-14
Description 
부록 : 1. 설문서 - 2. 집계표
Table Of Contents 
1.한국의 국가 이미지 2.국가 이미지변화와 한국상품 구매성향의 상관관계 3.한국의 경쟁력 있는 산업 분야와 기업 브랜드 4.한국 관련 정보입수 채널 5.한국관련 행사 효과
1장. 조사개요
2장. 조사 결과 분석
Citation 
K II/B-111/XI-m HYA 03, 1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b32-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KOTRA기획조사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