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미국의 e-Market Place 현황 및 진출방안

Title 
미국의 e-Market Place 현황 및 진출방안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Corporate Author 
(재)한미기업협력재단; 산업자원부
Issue Date 
2003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 1. 미국의 주요 B2C e-Market Place 목록 - 2. 미국의 주요 B2C e-Market Place별 참고자료 - 3. 미국의 주요업종별 B2B e-Market Place 목록 - 4. 미국의 주요 B2B e-market Place별 참고자료
Table Of Contents 
1.미국의 e-Commerce 시장 개요 2.B2C 시장동향 3.B2B 시장동향 4.미국의 e-market Place 전망과 수출전략
2장. 미국의 정부조달 관련 e-Market Place
1.미국 정부조달 시장 2.미국 정부조달 관련 전자상거래 도입 움직임 3.미국 연방정부 조달 사업을 위한 웹사이트 4.미국 주정부 조달 사업을 위한 웹사이트
3장. 주요 e-Market Place별 분석 및 활용방안
1.Carrierpoint 2.Techdata Corporation 3.USBid Inc. 4.ecMarkets 5.Network International Inc. 6.FastParts.com 7.Virtual Chip Exchange Inc. 8.Plasticnet 9.Transora 10.DirectAG 11.Covisint 12.Manheim 13.Priceline 14.National Transportation Exchange (NTE) 15.Foodtrader.com
1장. 미국의 e-Market Place 동향과 수출전략
Citation 
K III/B-314/VIII-k MGE , 469 p.;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69556.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미국
조달 - 전자상거래 - 미국
사례 - 전자상거래 - 미국
인터넷비즈니스
e-business
비즈니스모델
e-비즈니스모델
B2B
B2C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