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동시장 특성과 마케팅 전략

Title 
중동시장 특성과 마케팅 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4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4-24
Table Of Contents 
I. 중동시장 개황
1. 중동 주요국별 최근 경제 동향
2. 우리나라의 대중동 교역동향 및 시장진출 확대방안
II. 중동 주요국별 시장특성과 상관습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III. 중동시장여건 변화와 향후 전망
1. 이스라엘 보이콧 정책 현황과 전망
2. UN의 대리비아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2. UN의 대이라크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IV. 중동 주요국별 우리기업 현지 에이전트의 마케팅 현황과 전략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V. 우리기업의 대중동시장 진출사례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부록]
1. 경제개발계획 및 예상 프로젝트
2. 우리나라의 대중동 10대 수출품목의 현지 수요동향과 관세 및 기타 부과세율
3. 중동 주요국의 외환보유 현황과 대금결제 방법
4. '94년도 중동 주요국별 공휴일 현황
Citation 
K II/B-14/XIII-a JDB , 286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eb1-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투자환경 - 중동
해외투자 - 한국/중동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