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의 땅, 아프리카 시장 이렇게 공략하라:중소기업형 수출유망품목 심층조사

Table Of Contents

1장. 아프리카 시장개황 및 진출방안 - 2장. 이집트 시장특성 및 수출 유망상품 - 3장. 리비아 시장특성 및 수출 유망상품 - 4장. 알제리 시장특성 및 수출유망품목 - 5장. 모로코 시장특성 및 수출 유망상품 - 6장. 나이지리아 시장특성 및 수출유망상품 - 7장. 케냐 시장특성 및 수출 유망상품 - 8장. 남아공 시장특성 및 수출 유망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