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대 EC 마켓팅 전략 연구 :EC 통합 대비 회원국별 시장구조 분석

Title 
대 EC 마켓팅 전략 연구 :EC 통합 대비 회원국별 시장구조 분석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0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0-89
Table Of Contents 
I. EC회원국별 시장분석
1. 벨기에
2. 덴마크
3. 프랑스
4. 서독
5. 그리스
6. 이탈리아
7. 네덜란드
8. 포르투갈
9. 스페인
10. 영국
II. 對EC 마케팅 전략
1. EC 통합대비 마케팅전략 수립의 필요성
2. 對EC 마케팅 전략
III. 일본기업의 對EC 진출 성공사례
1. 일본기업의 對구주 진출현황
2. 일본기업의 對EC 진출 성공사례
Citation 
K II/B-05/XIII-b DE , 17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0대EC마켓팅전략연구_EC통합대비회원국별시장구조분석.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EC
마케팅전략 - EC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