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아프리카, 국제 무역사기 및 수출 클레임 이렇게 예방하라

Table Of Contents

1. 나이지리아 무역사기 사례모음 - 2. 중동아프리카 각국의 무역클레임 사례모음 (아랍에미레트,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쿠웨이트, 리비아, 시리아, 이라크, 이스라엘, 레바논, 알제리, 모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냐) - 3. 수출대금 미결제 사례 모음 - 4. 대금 결제방식의 변화 (서론, 결제방식의 특징 및 변화 분석, 사례 분석 및 시사점,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