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해외소비자들이 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시사점

Title 
(해외소비자들이 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2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Description 
부록 : 1. 설문서 (국문 및 주요 언어별 번역본) - 2. 각 지역별/성별/연령별 집계 결과표
Table Of Contents 
1.종합적 국가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 2.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시사점과 대책 3.수출 마케팅에서의 시사점과 대책
1.한국의 국가 이미지 평점 2.한국에 대한 인지도 3.한국에 대한 긍/부정적 인상 4.한국과 연상되는 이미지 5.한국에 대한 정보원 6.한국과 닮은 국가 7.한국상품 구매 경험과 구매 이유 - 3장. 조사 경로가 분석을 통해 본 시사점과 대책
1장. 조사개요 - 2장. 조사 결과 분석
Citation 
K II/B-111/XI-m HY , 76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66377.PDF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