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AN 진출 확대 방안 :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베트남을 중심으로

1.동남아국가연합 (ASEAN) 2.ASEAN 시장의 특성 3.ASEAN 자유무역지대 - 2부. ASEAN 자유무역지대 (AFTA) - 2부. ASEAN 주요 국가별 진출 확대 방안

1.태국 (시장 개관, 최근 경제동향, 우리나라의 대태국 진출현황, 진출 확대방안) 2.말레이시아 (시장 개관, 최근 경제동향, 우리나라의 대말레이시아 진출현황, 진출 확대방안) 3.인도네시아 (시장 개관, 최근 경제동향, 우리나라의 대인도네시아 진출현황, 진출 확대방안) 4.베트남 (시장개관, 최근 경제동향, 우리나라의 대베트남 진출현황, 진출 확대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