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Title 
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디트로이트 무역관
Issue Date 
2002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디트로이트 무역관
Description 
부록 : 1. Big3 구매 총책임자에게 듣는다 - 2.북미 자동차부품 A/S 시장 동향 및 진출 전략
Table Of Contents 
1.공급업체 목록 등재 2.비즈니스 관계 개발 3.신규 업체 평가 과정 4.입찰 절차 5.신규 업체 선정 - 4장. 품질 요건 및 견적 요청서
1.QS 9000 2.고품질계획 (APAQ) 3.품질계획조사목록 (Product Quality Planning Checklists) 4.생산용 부품 승인 과정 (Production part Approval Process) - 5장. 전자 상거래를 통한 자동차부품 진출 전략
1.자동차부품 전자상거래 현황 2.북미 지역 자동차 부품 e마켓플레이스 운영 현황 3.국내 자동차산업 전자상거래 동향 4.국내 업체 대응 방안 - 6장. 대북미 자동차부품 진출전략
1.북미 시장 진입시 주의 사항 2.북미시장 진출 전략 3.독자적 수출 4.전략적 제휴
1장. 서언 - 2장. 북미 자동차부품 OEM시장 개관
1.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 2.북미 자동차부품 업계의 시장 현황 3.빅3의 구매전략 4.구매 담당자 및 엔지니어의 책임과 역할 - 3장. OEM 자동차 부품 구매과정 개관
Citation 
K III/B-3/VII-f BJB , 14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66101.PDF
Language 
kor
Subject 
자동차부품산업 - 북아메리카 - 북미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북아메리카 - 북미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북미 - 북아메리카
전자상거래 - 자동차부품 - 북미
B2B - OEM시장
Appears in Collections
10. 기타 > 200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